GETTING MY 이혼변호사 TO WORK

Getting My 이혼변호사 To Work

Getting My 이혼변호사 To Work

Blog Article

상간남 소송은 “내 배우자와 외도한 상대방에게 정신적 피해보상(위자료)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원고 입장에서는 피고가 유부남인 것을 알았다는 보다 확실한 증거를 제시하여야 하고, 상간녀피고는 내 입장에서 상대가 유부남인 것을 알지 못하였고 알 수 있는 방법도 없었다고 항변하면 되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원고의 주장을 인정할 수 없다면, 구체적인 사유와 증거를 답변서에 첨부합니다.

소송은 복잡한 법률적 문제가 얽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법적 절차를 이해하고, 소송을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혼소송은 하지 않고 상간소송만 하면 민사사건으로 일반 민사법원 관할입니다.

따라서 원고 입장에서는 상간녀가 유부남임을 인식했다는 증거를 제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변호사와 구체적인 상담을 한 후 상간남 소송에 대해 진행이 가능한지를 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상간녀가 상대방이 유부남인 줄 몰랐고, 유부남인 것을 모른 데에 대한 과실이 없다면, 상간녀위자료책임이 인정되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수 십년에 걸쳐 판사님들이 "이정도 일이 벌어졌으면 이정도 금액은 받아야겠지"라며 판단한 수백개의 위자료 판례가 존재합니다.

배우자의 외도로 인한 깊은 ????????????69 상처와 혼란 속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간남소송에서 중요한 절차 중 하나는 피고의 주민등록 초본 발급입니다. 초본은 나중에 판결을 집행할 때 필요합니다.

혼인 관계가 유지되고 있음을 법적으로 입증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Report this page